티스토리 뷰

생활 노하우

수박 잘 고르는 방법

테디베어C 2023. 7. 9. 01:13

수박

반응형

더위 시원한 수박 한 통 어떠세요?

무더운 여름 수박만큼 시원하고 갈증을 해소하는 과일이 없습니다. 기껏 낑낑대며 집까지 들고 온 수박이 맛이 없으면 정말 화가 나는 경험 해보신 적 있으시죠?
그만큼 마트에서 완벽한 수박을 고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단한 요령과 요령만 있으면 매번 잘 익고 즙이 많은 수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잘 따라오셔서 보다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시죠!
 

있는 수박 고르는 4가지 방법

첫 번째: 크기

수박을 평가할 때 크기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크기에 비해 무겁게 느껴지는 수박을 찾으세요. 잘 익은 수박은 밀도가 높고 맛있는 과즙이 가득합니다. 너무 작거나 너무 큰 수박은 과일이 덜 익었거나 너무 익었다는 표시일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들었을 때 묵직한 느낌이 드는 중간 크기의 수박을 고르면 중간은 갑니다.
 

두 번째: 외관 검사

수박의 겉면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잘 익은 수박은 윤기가 나기보다는 칙칙하고 무광택입니다. 또한 모양이 균일하고 질감이 부드러운 수박을 찾으십시오. 멍이 들거나 잘린 부분 또는 부드러운 반점이 있는 수박은 내부 손상이나 과도하게 익은 것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수박

세 번째: 두드려 소리 듣기

이 방법은 우리가 흔히들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수박을 두드리고 그것이 내는 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손가락 관절로 수박을 부드럽게 두드리고 깊고 속이 빈 소리를 들어보세요. 소리가 둔하거나 단조롭다면 수박이 덜 익은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 있지만 숙달되면 유용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 배꼽 부위 확인

수박에 있는 배꼽은 수박이 땅에 닿는 부분입니다. 그것은 크림 같은 노란색 또는 주황색을 띠어야 제대로 익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배꼽은 작을수록 맛있다는 사실. 배 부분이 녹색 또는 흰색인 수박은 피하십시오. 이는 과일이 아직 완전히 익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달콤하고 과즙이 많은 수박을 선택하려면 수박의 배부분 색을 확인하면 됩니다.

수박

제 맛있는 수박 고를 수 있겠죠?

위에서 설명드린 네 가지만 숙지한다면 마트에서 잘 익은 수박을 고르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크기, 외형, 소리, 뱃살 색깔 등을 고려하면 매번 잘 익고 맛있는 수박을 자신 있게 고를 수 있다. 당신의 감각을 믿고 선택을 할 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여름 내내 완벽하게 익은 수박의 달콤한 맛을 경험하실 겁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사과? 저녁엔 독?

여러분, 사과가 몸에 좋다는 이야기는 살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냥 다들 좋다길래 그런가 보다 하고 살았었죠. 아래에는 사과가 사람의 어떤 부분에 좋은지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teddybear3680.com

 

반응형

'생활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PDF저장  (7) 2023.09.17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20) 2023.09.17
기초연금 수급자격  (1) 2023.07.15
사과, 저녁엔 독?  (4) 2023.07.15